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Contact Us

Your Lifetime Partner for Innovation & Growth

보도자료

퀀텀퍼스펙티브(QPS), 베트남 법인 설립으로 글로벌 확장 포문 활짝

관리자 2024-06-21 조회수 119

< QPS 리더 그룹 및 QPS VINA 동료들이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 퀀텀퍼스펙티브(QPS) 제공 >


퀀텀퍼스펙티브(QPS)는 베트남 하노이에서 QPS VINA 설립식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QPS VINA는 QPS가 100% 투자해 설립한 베트남 현지 법인으로 하노이의 랜드마크인 경남빌딩에 자리를 잡았다. QPS VINA는 베트남 현지 기업들의 운영혁신 컨설팅을 전개해 나감으로써, 본격적인 해외 사업 확장의 포문을 열었다.

QPS는 10년 이상 운영혁신 컨설팅 경험을 보유한 전문가들이 모여 기업의 변화와 혁신을 이끈다는 미션으로 설립된 수익성 개선 전문 컨설팅 기업이다. 그동안 국내외에서 축적한 운영혁신 컨설팅 노하우와 방법론을 바탕으로 베트남 현지에서 운영혁신 컨설팅을 진행하고 있으며, 이를 더욱 확대하여 베트남 법인을 설립함으로써 베트남 컨설팅 시장을 선도하는 컨설팅사로 도약한다는 목표다.

< QPS 감순곤 부대표가 QPS VINA 윤종선 대표에게 회사기를 전달하고 있다 / 퀀텀퍼스펙티브(QPS) 제공 >

QPS 최동규 대표는 “청룡의 해인 2024년도에는 베트남 법인 설립 등 국내외 사업 확장 및 다각화를 통해, 청룡처럼 ‘Great QPS’로 비상(非常)한 비상(飛翔)을 이룰 것”이라고 말했다.

QPS VINA 윤종선 대표는 “성장 잠재력이 높은 베트남으로 컨설팅 사업을 확장하고, 중장기적으로는 신규 비즈니스 영역을 확대해, 국경을 넘어 성장할 수 있는 교두보를 마련할 것”이라고 전했다.

2024.01.30

출처: 매일경제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