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Contact Us

Your Lifetime Partner for Innovation & Growth

보도자료

메타바이오메드 오석송 대표이사 ‘금탑산업훈장’ 수훈

관리자 2024-06-21 조회수 110

경영컨설팅 기업 QPS(퀀텀퍼스펙티브), 메타바이오메드 운영혁신&프로세스 이노베이션 컨설팅 진행

< 사진 제공 : 메타바이오메드 >


한국 의료 자재 산업 발전 및 세계시장 진출에 기여하고 있는 메타바이오메드 오석송 대표이사가 지난 5일 ‘제60회 무역의 날 기념식’에서 금탑산업훈장을 수훈 받았다.

메타바이오메드는 독보적인 기술력을 바탕으로 4000만 달러 수출을 달성하였으며, 치과용 근관 충전재 시장에서 세계 점유율 1위를 달성 및 세계에서 7번째로 생분해성 봉합사를 개발하는 등 독보적인 기술력을 보유한 기업으로 적극적으로 해외시장 확대를 위해 노력하고 있다.

경영컨설팅 기업 QPS (퀀텀퍼스펙티브)는 메타바이오메드와 2022년 1월부터 7월까지 전사적으로 운영혁신 컨설팅을 진행하였고, 2023년 3월부터 12월까지 프로세스 이노베이션 컨설팅을 수행하고 있다. QPS (퀀텀퍼스펙티브) 최동규 대표는 “메타바이오메드가 K-수출 대표기업으로 도약하는 과정에 함께 기여하고 있다는 점을 영광으로 생각하며, 지속적으로 지원할 것”이라고 전했다.

메타바이오메드 오지수 전무는 “오석송 대표이사의 금탑산업훈장 수훈은 메타바이오메드가 끊임없이 글로벌 시장 확대를 위해 노력한 결실이라고 생각하며, 세계 일류 상품을 지속적으로 연구·개발하여 기업가치 제고를 위해 정진하겠다”라고 전했다.

2023.12.07

출처: 매일경제

TOP